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트]하루 커피 줄이면서 다이어트 하기

반응형

 

 

 

 

크리스탄 오르조

 

 

 

 

 

하루에 커피 몇 잔 드세요?

아침에 한잔, 점심 먹은후 한잔, 오후에 한잔  아마 직장인들 중에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하루에 5~6잔정도 먹는다고 한다. 다방커피를 먹는 사람들은 원두커피를 마시는 사람보다 건강에 더 안좋다. 보통 간편하게 먹는 봉지커피를 선호하게 되는데, 마셔보면 대부분 부드럽고 달콤하다. 아시겠지만 프림과설탕 함유량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그렇게 느껴진다고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이다. 개인적으로 저도 커피 프림 설탕 그렇게 먹는 편이지만 얼마전부터 커피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잘 되질 않았다.

 

그런데 얼마전 직장 동료가 크리스탄 오르조 라는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한번 먹어보라고 했다. 처음엔 뭐 그런거 까지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냐고 반문했었다. 평소 먹는 다이어트,병원가서 다이어트 시술 받는거 정말 싫어한다.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면 건강해진다고 믿고있기 때문이다. 사실  그것을 권한 동료는 다이어트도 그렇지만 커피를 줄이려고 먹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귀가 쫑긋 섣다. 그래서 한번 먹어보자고 한 것이 이제는 매일 아침에 출근하면

한 잔 마시고 업무에 들어간다.

 

 

 

 

크리스탄 오르조 는 이탈리아에서 커피 대용으로 많이 먹는다고한다. 또한 기름기 음식을 많이먹는 나라에서는 이 제품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이유는 보리함량이 100%로이므로 기름기제거에 효능이있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몇년 전 부터 많이 먹고있고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들도 먹는다고 한다.

우유와함께먹어도 좋고 뜨거운물에 타서 먹어도 원두커피 맛이나서 커피 대체 식품으로도 좋을 것 같다.

 

어찌하다보니 제품리뷰를 하게 된것같다. 덕분에 요즘은 하루에 커피 한잔 정도는 줄인 것같고 하루종일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식사후 한잔씩 마셔도 좋다. 커피 많이 마시는 분들은 보리커피로 대체해보시는 것이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