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차구입시 보험료 계산 놓치기 쉬운것..

반응형

 

 

 

얼마전 처음 신차를 구입하게되면서 이것저것 알아볼것도 많았다. 덕분에 머리는좀 아팠지만 몰랐던것도 알게됬다. 한두푼 하는게 아니여서 고민끝에 튼튼한 페밀리카라고 생각하고 구입하게되었다. 차하면 보험이라는 껌딱지는 당연히 들어야하는 것이기에 요즘 인터넷에서 하는 다이렉트 보험을 알아보고 가입하게되었다.

 

 

 

자동차보험은 말그대로 차로인해서  일어난 사건사고에 미리 대비해서 들어두는 보험이다. 그렇기에 조목조목 따져봐야 할 것도 많다. 대인 대물 자차 등등 여러가지 부수적으로 붙는것들이 많아서 꼼꼼히 알아보고 해야한다. 자동차보험은 그래도 일반 건강보험에비해서 조금만 알아보고 찾아보면 쉽게 이해 할 수있다.

 

이 글은 그렇게 잘 살펴가면서도 빠뜨릴수 있는 부분이 있었기에 여러분들도 한번 유심히 봐둘 필요가 있을것이다.

 

 

 

위에 사진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동차 회사의 이름과 엠블럼표시이고 온라인 보험회사에서 보여주는 화면이디.

 

 

 

보험회사 인터넷 화면의 차량가격과 자동차 회사 홈페이지의 차량가격이 51뭔이나 차이가 납니다. 당연히 보험료도 높게 책정이 됩니다.

자칫하면 무심포 선택선택하고 넘어가기 쉬운 차량가격을 한번쯤 비교검토 해보심히 좋을듯싶다.

보험회사에 전화해서 상담원과 통화한결과 바로 확인해주고 잘못을 시인해서 약10만원가량의 보험료를 낮추게되었다. 편하고 이용하게쉽고 소비자들이 다가서시 쉽게 해놓고 이렇게 원 차량가격을 부풀려놓은 처사는 잘 못된것이 분명하다.

 

신차구입시기와이모저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