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아빠의 요리

[요리]아빠의 단호박 죽

반응형

 

 

 

 

 

단호박 죽

어제는 퇴근하자마자 엄니집에서 아이를 데리고 왔습니다.. 갑자기 단호박이 집에 많은데 뭐 해줄게없나 하다가 생각난것이 단호박 죽이네요. 나름 레시피를 여러곳에서 찾아보고 그래도 실패율이 가장 낮을거같은 레시피로 골랐습니다.^^

뭐 아직 초초보 요리하는 거라 감도없고 그냥 레시피보고 따라만하는 수준이거든요. 그래도 저는 항상하는말이있습니다. 정성이 중요한거라구~ 하하

몇일전 엄니께서 시골에계시는 외삼촌게서 보내주신 단호박이라면서 주신게 있어서 그것으로 해보았구요.

그런데 요즘은 한가지 한가지 요리같지않은 요리를 하면서 참 자식 잘먹으면 부모는 안먹어도 배부르다는 말이 조금씩 실감이 나곤합니다. 내자식 잘먹으면 부모는 다같은 맘 같네요.

 

암튼 단보박이 참 달고 맛나더라구요 아무래도 느낌이 좋습니다. 위 사진처럼 모양은 없어보여도 맛은 끝내줍니다. 제가 조금 먹어본 봐로는 그래요.

 

 

아구 이뻐라~~ 공주님이 이렇게 다 비워주셨네요. 완전 죽은 아니구요 쌀뿔린정도의 단호박죽이었습니다.

 

일찍퇴근해서 달려온 보람이 있네요. 요즘 율이가 하는 노래가있는데요 밥먹으면서도 계속 흥얼거리네요 뭐냐구요?

아빠 힘내세요 율이가 있잔아요~~~ 예전에 그노래 들을때는 그냥 흘려들었는데 요즘은 왜그렇게 와 닿는느낌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정말 힘내야 겠어요 운동도 열심히해서 건강해야하구요.

 

모두들 힘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