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와함께

가을에...병목안 시민공원

반응형

 

 

 

 

 

지난 여름 서울에서 가까운 안양에 위치한 병목안 시민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아마 예전안양유원지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보시면 놀라실거같군요.

저도 어렸을적에 몇번가본 안양유원지는 그리좋은 기억보다는 쓰레기와

술집그리고음식점들에둘러싸인 기억밖에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말그대로 환골탈퇴 입니다. 한번보세요

 

입구는 좀 아래에 있습니다. 사진을못찍었네요. 여기는 좀 올라오면 이런 모습입니다.

 

 

 

중앙에는 이렇게 넓은 잔디에서 놀수도있습니다. 저는 여름에갔었는데 가을에가도 정말 좋을거같네요

 

 

 

잔디밭에서 바라보면 왼쪽에 자리잡고있는 인공폭포입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했습니다.

 

 

 

가운데는 이렇게 큰 폭포도있어요 장관입니다

 

 

 

 

 

지난 여름이라서 아직 애기 입니다 ㅋㅋ 엄마하고 폭포밑, 동굴에서 한방 찍었습니다.

좀 크면 물에들어간다고 할지도 모르겠군요^^

저는 이번 가을에도 한번 가볼생각입니다 가을단풍도 구경할겸 수리산자락이라서 그런지 공기도 좋구요 병 모습을하고있다고해서

병목안이라고 합니다..

 

 

 

 

 

 

안양역에서 버스타고 가도되구요 자가용가져가셔도 주차비는 저렴합니다..

 

 

 

 

 

반응형

'아빠와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DSLR]초보 사진사와 외출  (0) 2012.09.25
주말 사촌 언니와 함께..  (0) 2012.09.24
만 19개월 놀이터에 흠뻑빠지다  (0) 2012.09.22
절대음감^^  (0) 2012.09.14
카시트시승식 소풍  (0) 2012.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