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아빠의사진첩

화창한 가을, 서로 사랑하면서 살아가기를...

반응형

 

 

 

 

 

 

 

화창한 가을 처럼 항상 밝고 건강하게 자라 주었으면..

 

 

 

그림책에서만 보던 새를 가까이서 보고는 기겁을 하고 일어나는 너의모습을 보고 어찌나 웃었는지..

많이 낯설었나보구나..?

 

 

 

 

 

 

세상에는 네가 알아가야 할 수 많은 것들이있기에 하나하나 잘 살펴보면서 살아가길..

 

 

어렵고 힘든 사람을 보면 서로 공감하고 나눠 줄 수있는 사람이 되길...

 

 

가끔 행복하거나 슬프면 가슴에 쌓아두지말고 표현 할 줄 아는 율이가 되었으면 한다.

 

 

혼자 살아가는 세상이 아니기에 항상 주위사람들을 생각하고 고마워하면서 살아가길 바란단다..

 

산책겸 공원을 걸어가다가 저는 조금 멀직이 떨어져서 할머니와손녀의 뒷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찍고나서 보니 참 많은 생각이 드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뒷 모습은 그 사람의 지나온 시간..앞으로의 시간들이 어렴풋이 뇌리를 스치게 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10년20년 뒤에 이 사진을 보면 훌쩍 커버린 손녀와 그때는 힘이들어 거동이 불편하실지도 모를 어머니....아이키우느라 지금의 어머니 모습을 기억하지 못 하고 갑자기 늙으신 모습이 내 눈에 비쳐지지 않기를 바란다.

지금도 가끔 어머니 사진을 보면 회사다닌다고 바쁘고 결혼해서 아이키운다고 바뻐서 이제는 많이 늙으셧네..하는 생각이 문득문득 들곤하기 때문이다. 더 많이 웃게하고 더 많이 웃을 일을 만들어 가야겠다.

 

 

 

 

 

반응형